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 펍,포커브로스 클럽,포커브로스 클럽 포커사이트

You are employ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version to provde the ideal working experience.

핸드의 강도보다 포지션의 이점을 이용한 베팅입니다. 주로 인 포지션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웨트 보드는 테이블에 있는 커뮤니티 카드들이 플레이어들이 메이드를 만들기 쉬운 보드를 말합니다. 플러쉬 드로우, 풀하우스 드로우, 스트레이트 드로우 등을 만들기 쉬운 보드를 말합니다.

You are us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Model to supply you with the ideal knowledge.

토너먼트 플레이와 달리 각 핸드를 게임 재화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강한 핸드 위주로 플레이하여 팟에 많이 참가하진 않지만, 팟에 있을 때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타이트하고 어그레시브(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상대가 나보다 좋지 않은 핸드로 콜을 하게 만드는 베팅입니다. 상대가 콜할 수 있을 만큼의 베팅을 하여 포커브로스 내 카드의 가치, 밸류를 받아내는 것입니다. (상대를 폴드시키려는 블러프 베팅과는 반대됩니다.)

플랍 이전에 베팅을 시작한 플레이어가 플랍 이후에도 이어서 하는 베팅을 말합니다.

프리플랍 이후 보여주는 세 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말합니다. 그리고 세 장의 카드를 보여준 후 진행하는 베팅 라운드를 말합니다.

해당 라운드에 어떤 플레이어도 베팅을 하지 않아, 공짜로 오픈된 카드를 말합니다.

You're employ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a simpler Edition to provide you with the greatest practical experience.

플레이어가 베팅에서 자신의 가진 칩의 범위 내에서 일부 또는 전부를 베팅 할 수 있는 규칙입니다.

팟의 크기가 갖고 있는 스택 크기에 비해 너무 커, 더 이상 폴드 할 수없는 상황을 말합니다.

가상머니를 많이 쌓으시고 럭키드로우를 통해서 게임아이템을 많이 얻어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 펍,포커브로스 클럽,포커브로스 클럽 포커사이트”

Leave a Reply

Gravatar